오만가지 파파라치/TV프로그램

드라마 허쉬(Hush) 황정민x윤아 환상 케미의 모든 것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0. 11. 24.
728x90

안녕하세요.

이만가지 오만가지입니다.

 

기대되는 TV 드라마가 있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황정민 X윤아(소녀시대) 주연의 JTBC 새 금토 드라마 허쉬(Hush)입니다.

 

아직 방영 전이며 첫 방송일은 12월 11일(금) 밤 11시 첫 방송 예정입니다.

 

 

드라마 내용은?

 

'허쉬'는 펜대보다 당구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 기자 한준혁과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 기자 이지수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린다고 하는데요.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은 평범한 직장인 기자들, 생존과 양심 그 딜레마의 경계에서 끊임없이 부딪히고 흔들리는 그들의 이야기를 유쾌하면서도 다이내믹하게 풀어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황정민과 윤아의 상극 케미가 어떻게 표현이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티저 영상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함께 봐볼까요??^^

https://youtu.be/vzT1vMHc5fQ

 

티저 영상을 보면은 Hush의 뜻이 나오는데요. 

쉿, 조용히 해(울지 마)라는 뜻에 하이라이트 처리가 되어 있는데 이 뜻이 드라마에 어떻게 녹아드는지 참고해서 시청해봐야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번의 뜻... 을 조용히 시키다(입을 다물게/그만 울게 하다)이 드라마랑 연관이 되어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출연진 소개

황정민, 윤아를 필두로 악역으로 유명한 손병호 작품마다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김원해 배우, 그리고 슬기로운 감방생활오 우리에게 익숙한 박호산 배우와 많은 연기파 배우들이 허쉬에 출연합니다. 출연진을 한눈으로 보니 더욱더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주연 소개

역화 출연은 익숙하나 드라마 출연은 처음인 것만 같은 황정민입니다.

 

열정 없는 고인물 기자 '한준혁' 역할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영화와 다른 어떠한 모습을 모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황정민 배우를 보면은 항상 술톤이 생각이 나서 웃음이 가끔 나기도 합니다만 연기를 보고 있으면 어느 순간 빠져들게 되죠? 이번 작품도 기대해보겠습니다!!

JTBC 티저영상 캡처

 

다음은 영원한 소녀시대 윤아입니다.

대중들에게는 윤아라는 이름이 익숙하지만 드라마/영화 쪽에서 소개할 때는 임윤아라고 소개되죠 ㅎㅎ

 

황정민이 맡은 고인물 기자 '한준혁'과는 다르게 열정 넘치는 생존형 인턴 역할을 맡은 윤아의 모습도 아주 흥미롭게 기대가 됩니다.

또한 윤아는 베테랑 배우 황정민 선배와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기쁘고 설렌다고 했고 부족한 부분은 황정민 배우가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JTBC 티저영상 캡쳐

이 작품도 원작 소설 있다고요?

Hush(허쉬)는 원작 소설을 드라마 한 작품 인대요 원작 소설은 침묵주의보라는 소설책이라고 하네요.

저는 드라마 정보를 찾아보면서 처음 들어 봤는데요. 드라마 시청 후 재미있으면 소설책도 한번 읽어 봐야겠습니다.^^

 

두 배우의 시너지에 주목하자!

명실상부 최고의 배우들이 보여줄 환상 케미, 시너지를 기대해보면서 첫 방송을 기다려야겠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첫 방송은 12월 11일(금) 11시 JTBC입니다.

 

모두들 본방사수!!

(추가로 허쉬가 성공해서 키이스트 소액 주주로써 주가가 올랐으면 좋겠습니다.ㅜㅜ)

 

긴급속보

허쉬 촬영장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면 촬영 중단이라는데 연기자 스테프 모든 분들이 안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방송이 연기될 수도 있겠네요.ㅠ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