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가지 Life/맛집정보

군산 카페 : 창고형 커피맛집 미곡창고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0. 5. 23.
728x90

군산 카페 : 창고형 커피맛집 미곡창고

 

안녕하세요.

이만가지 오만가지 입니다.

 

오늘은 군산 카페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번 군산 여행 때 들렸던 미곡창고라는 카페입니다.

외형은 창고형으로 보이지만 들어가면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내는 카페입니다.

 

창고형 카페 여서 그런지 주차장도 아주 넓어서 주차 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전에 일찍 방문했더니 아직 한산한 모습이네요.

 

 

커피 맛집인걸 보여주듯이 금상이라는 타이틀이 아주 크게 걸려있네요. 또 콜롬비아 커피농장과 전속 계약이 되어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좁은 통로가 나타납니다. 이 통로를 지나면 어떠한 모습이 나타날지 궁금하시지 않나요?ㅎㅎ

살짝 피아노도 보이고 밖에서 봤던 창고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 나타날 거 같았습니다.

 

 

좁은 입구 뒤에는 아주 넓고 쾌적한 실내가 있었습니다.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고 2층은 2곳으로 나누어져 있고 아주 천장이 높아서 더 넓게 느껴졌습니다.

 

 

카페 미곡이라고 크게 글씨도 쓰여 있네요.

 

 

 

 

 

2층에서 바라본 1층입니다. 단체로 와도 자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을 거 같지 않나요?

이번에 8명이서 갔는데 아주 여유롭게 즐기다 왔습니다. 아침일찍이라 손님이 없어서 인 것도 있었지만요 ㅎㅎ

 

다 먹고 나갈 때쯤에 점점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역시 유명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거 같네요. 

 

 

커피 말고 디저트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데 밥 먹고 바로 온지라 디저트는 먹지 않았네요.

디저트를 만드는 공간도 오픈되어 있습니다. 다음에 또 군산에 방문하게 되면 디저트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군산에서 넓고 깨끗한 카페 맛있는 커피를 원하신다면 미곡창고에 방문하셔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면 좋을 듯합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