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가지 Life/용품리뷰

모던하우스 페달휴지통: 2개에 29,900원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0. 7. 21.
728x90

모던하우스 페달휴지통: 2개에 29,900원

 

안녕하세요.

이만가지 오만가지입니다.

 

오랜만에 모던하우스에 갔습니다.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던 중에 2개가 한 세트인데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휴지통을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아주 착한 29,900원입니다^^

하나는 3리터이고 다른 하나는 20리터입니다. 아마도 이 두가지 사이즈를 집에서 많이 사용하기에 실속 구성으로 해 놓은 것 같습니다. 저는 하나는 실내에 두고 하나는 베란다에 둘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한 가지였습니다

 

 

개봉해 보니 생각보다 튼튼해 보이고 양옆에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닐 때 위생적일 것 같습니다.

 

페달을 발로 밟으면 뚜껑이 열리는데 종종 그냥 직접 손으로 열게 되더라고요. 안쪽에는 따로 꺼낼 수 있게 되어있는데, 휴지통 안의 쓰레기를 비울 때 편리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단점으로는 저는 비닐봉지를을 씌워서 사용할 생각인데 비닐봉투를 넣어두면 통 안의 손잡이 사용이 불편합니다ㅠ 그냥 통 안의 손잡이는 사용 못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흑흑 그래도 생각보다 가성비 좋아 몇 년 간은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