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가지 게임/Play Station

PES 2021(위닝일레븐) 클럽에디션 아이코닉 능력치 공개 : 장발메시 굿!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0. 9. 6.
728x90

PES 2021(위닝일레븐) 클럽에디션 아이코닉 능력치 공개: 장발메시 굿

 

 

안녕하세요.

이만가지 오만가지 입니다.

 

앞으로 1주일 후에 PES2021이 출시하게 됩니다.

업데이트 개념으로 출시되는 거라서 기대가 조금 덜되긴 하지만 그래도 조금의 변화는 있을꺼라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5개의 클럽애디션에서 제공되는 아이코닉 선수의 능력치가 공개되었습니다.

 

저는 5개는 바르셀로나 장발 메시를 구입했습니다.

메시 능력치는 아주 굿굿 이네요.

 

여기에 아이코닉 뽑기권 5장도 준다고 하니 기대중입니다 !!

 

한창 이적설로 축구계가 시끄러웠는데 바르셀로나에 잔류하게 되었네요.ㅎㅎ

1년 더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게되어서 다행? 입니다.

 

맨처스터도 구입해서 영배컴도 소유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

참아보고있는 중입니다.

 

다들 어떠한 아이코닉 선수를 선택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주변에서는 5개 클럽 다 구입한 사람도 나타나네요.ㅎㅎ

 

위닝일레븐(PES)2021 유저들에게 좋은 방향으로 조금이라고 개선이 되서 출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눈이가는 콘텐츠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