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가지 Life/맛집정보

성남 맛집 : I like 치킨 ~ 바른치킨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0. 4. 17.
728x90

안녕하세요

이만가지 오만가지 입니다

 

오늘은 불금!

와이프와 치킨 타임을 가지기로했습니다.

 

요즘 놀면 머하니? 에서 유재석과 박명수가 치킨을 열심히 튀기는 모습을 보고 

저번주부터 치킨에 계속 생각이 낫답니다.

 

집근처에 바른치킨이 있는데요

매장 방문해서 먹을까 고민 했지만 집에서 편히 먹는게 더 좋을 꺼 같아서 포장했답니다.

여러가지 메뉴중에 오늘의 선택은 순덕이 세트👍👍

 

 

포장해서 집에오늘길 치킨 스멜이 코끗을 너무 때려서 힘들었습니다.🍗🍗🍗

특히 엘레베이터 안에서는 미춰버리는줄 알았답니다.ㅎㅎ

어서가서 먹을 생각뿐!!

 

 

몇번째로 튀긴 치킨인가 기대 했는데 오늘은 21번째 치킨이였습니다.

언제 한번 첫번째 치킨을 먹어 볼 수 있을까요?

 

드디어 개봉!!

순살 치킨과 떡볶이가 아주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ㅎㅎ

 

 

결혼전부터 순덕이 셋트를 자주이용했는데 떡볶이와 치킨의 조합이 아주 괜찮습니다.

그리고 감자칩 까지 아주 찰떡 궁합입니다.

 

와이프와 소주 한병에 맥주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약간의 취기와 배에 포만감을 간직한체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ㅎㅎ

 

 

오늘은 너무 늦어서 추천드리기 그렇고 ㅎㅎ

내일 저녁 치킨 어떠신가요?🍗🍗🍗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