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가지 Life/맛집정보

천안 신세계충청 맛집: 토끼정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0. 8. 6.
728x90

천안 신세계충청 맛집: 토끼정

 

안녕하세요.

이만가지 오만가지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A관 5층 전문식당가에 위치하고 있는 토끼정에 가봤습니다. 

오전 11시 ~ 21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손님이 많지 않았지만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쓰고 잠시 대기해달라고 해서 입구 옆에 있는 의자에 앉아 대기했습니다. 의자마다 메뉴판이 있어 음식을 미리 다 정할 수 있습니다.

 

 

 

밥 종류는 물론이고, 파스타, 카레, 우동, 나베 등등 정말 많습니다~

저는 명란 크림 파스타, 프리미엄 카츠 정식, 스테이크 덮밥, 과일 사라다를 주문했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도 음식이 나오는 데는 시간이 쫌 걸렸어요ㅜ.ㅜ

 

명란 크림 파스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림 파스타 위에 날치알, 명락이 듬뿍 올려져 있습니다. 먹다가 명란이 덜 섞인 부분이 있어 조금 짠맛을 느꼈지만 그래도 날치알이 톡톡 터지고 맛있었습니다.

카츠 정식은 무난무난이였습니다. 돈가스도 카레도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우와~ 할 정도는 아닌.. 아는 그맛(?)이였습니다. 그래도 아는 그 맛이 무섭다고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스테이크 덮밥은 180g과 300g이 있는데 300g을 주문했습니다. 180g을 선택했으면 후회할 뻔 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아낌없이 맛있게 구운 소고기 스테이크가 밥과 같이 나오는데 2만 원이 넘지 않는 가격이면 가성비 끝판왕인 것 같습니다. 고기도 진짜 두툼한데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꽈리고추나 생와사비, 구운 파의 맛이 소고기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너무 짜지도 않고 은은하게 간이 된 고기와 밥을 비벼서 먹으면 나무랄 곳이 없는 음식이었습니다. 특히 생와사비와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토끼정은 체인점이니 혹시 지나가다 토끼정이 보이면 꼭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