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가지 Life/생활정보

의료용 웨어러블기기 스카이랩스 카트원플러스(feat. 스마트 의료기기 반지)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2. 5. 12.
728x90

스카이랩스 카트원플러스(CART-I PLUS)

반지형 심방세동 측정기 심장모니터링 산소포화도 측정기 웨어러블 반지 의료기기

카트원플러스 스마트 웨어러블 의료기기
카트원플러스


요즘 많은 분들이 스마트웨어러블기기에 관심이 많이 있어서 다양한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편적으로 시계를 생각하는데요 신기하게 반지 형태의 활용성 높은 제품으로 보이는 의료용 웨어러블 기기를 알게 되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어떠한 재품인지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스타트업인 스카이랩스에서 출시한 CART-I Plus(카트원 플러스)라는 제품인데요 반지 형태의 스마트 의료 웨어러블 기기입니다. PPG, ECG를 활용하여 불규칙맥파, 맥박, 산소포화도를 상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최근 가족들이 모니터링할 수 있는 family app이 출시되어 스마트폰, app 사용이 어려우신 고령이신 어르신의 가족분들이 이상 징후를 모니터링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아직 사용하 보지 못하여 하단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https://dokdo.in/NTw

건강을 챙겨주는 반지가 있다? / 스카이랩스 카트원 플러스 리뷰 - YouTube - 독도인 - URL단축, 링크

#헬스케어 #스카이랩스 #카트원플러스헬스케어 관련 스마트 기기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의료기기로 나온 반지가 있다고해서 살펴봤습니다.본 영상으 스카이랩스로 부터 소정의 제작비를 받고

dokdo.in


생상은 검정색으로 평소에 착용하고 다녀도 거부감이 없을 거 같으며 디자인도 거부감 없어 이쁜 것 같습니다.
https://dokdo.in/5fr


해당제품을 사용하는 본인 포함 가족들의 건강상태를 통합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하니 스마트 웨어러블기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관심을 가져볼 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