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가지 Life/생활정보

레고랜드 입장권 환불방법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2. 6. 25.
728x90

레고랜드 입장권 환불 불가

레고랜드 입장권 7일 이내 환불

레고랜드 환불정책
레고랜드 환불정책 및 환불방법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레고랜드 코리아가 개장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다녀오셨을 테고 앞으로도 많이들 방문할 거라 생각됩니다. 레고랜드의 경우 100% 사전예약 방식으로 입장권을 예매합니다. 이에 미리 예매를 해놓고 못 가게 되면 환불을 해야 할 경우가 생길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레고랜드 환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고랜드 환불정책

레고랜드의 입장권 환불정책은 이용일이 아닌 결제일 기준으로 7일 내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게 무슨 말인가 살펴보면 1달 후 입장권을 예매했는데 결재 완료 후 1주일만 지나면 입장일이 얼마나 남아 있는 환불이 불가능한 정책입니다. 법적으로도 문제가 없는 정책이라고 합니다. 미리 예매를 하면 입장권을 일부 할인해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전에 예약을 할 텐데 결제 후 1주일이 지나면 환불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환불을 받으려면 꼭 1주일 이내에 환불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레고랜드 환불정책
레고랜드 환불정책

레고랜드 환불 방법

레고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티켓을 구매한 경우는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필요정보를 입력하면 환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dokdo.in/6Sy

 

온라인 티켓 환불 접수 | LEGOLAND Korea Resort

 

www.legoland.kr

 

레고랜드 환불 및 입장권 예매 팁

예매를 하고 무슨일이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환불을 염두에 두고 예매를 하신다면 레고랜드 공식 페이지에서 예매하지 마시고 네이버 예약으로 예매를 진행하면 이용일 하루 전까지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예매한다면 예기치 않게 무슨 일이 일어난다 해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