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가지 Life/생활정보

티빙 무료보기(feat. 임영웅 콘서트 무료보기)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2. 7. 16.
728x90

티빙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공짜 시청방법, 임영웅 서울 콘서트 라이브 시청


많은 OTT 플랫폼들이 생겨나면서 넷플릿기, 웨이브, 왓챠 등을 구독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모두 구독해서 시청하면 좋겠지만 플랫폼마다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부담이 될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CJ계열의 OTT 플랫폼인 티빙(TVING)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플러스 이용하여 티빙 한달 무료 시청

많은 분들이 알고 있으실 텐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티빙을 무료(공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로 이동합니다.

이동 후 지금 무료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 후 네이버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합니다. 그 이후 티빙에서 네이버로 시작하기를 선택하면 바로 티빙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에는 티빙 무료보기 이외에도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최대 5% 적립, 매달 원하는 디지털 콘텐츠(티빙, 웹툰, 스포티 비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 친구를 최대 3명까지 멤버십에 초대해서 가입자와 동일하게 5%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아도 티빙에서 실시간 무료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접속 후 상단 실시간TV를 누르면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 리스트가 나오는데 프로그램 좌측 상단에 무료라고 표시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로그인만 하면 무료(꽁짜)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티빙 실시간 무료프로그램

임영웅 8/14 서울 콘서트 마지막 콘서트 티빙에서 생중계

정규 1집 발매 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 중입니다..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는데 티빙에서 14일 마지막 콘서트를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전회 전석 매진으로 콘서트장에 못 가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위에서 소개해드린 티빙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통해 집에서 임영웅 콘서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