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부터 육아까지(feat.튼튼탄탄)

성남, 분당, 판교 첫돌 상차림 추천- 첫돌스케치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2. 11. 27.
728x90

성남, 분당, 판교 첫돌 상차림 추천- 첫돌 스케치

판교 야외 돌잔치 추천

 

엄청난 고민끝에 쌍둥이 돌잔치를 장소는 판교 하누소더힐, 돌상차림은 첫돌스케치에서 진행했습니다. 제가 원한건 야외에서 돌사진을 남기고, 오신분들을 위해 실내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그렇게 선택한 하누소더힐에서 만족스럽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첫돌 스케치

 


돌상차림은 따뜻한 분위기의 꽃이 마음에 쏙 들어 바로 첫돌스케치로 정했습니다. 오히려 여러가지 컨셉이 있는데 전부다 이뻐서 어떤 컨셉을 할지 그걸 더 고민한거 같네요
손님들 식사자리에도 세팅을 해주시는데 홀 분위기와도 어울려서 치울때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야외 포토테이블도 추가하였는데 할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안하려고 하다가 뒤늦게 추가했는데 미리오신 손님들은 심심할 틈 없이 사진보면서 즐거워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우선 포토테이블이 이뻐요.. 최고!

손님 식사 테이블에서 한컷 찍었는데요. 손님 테이블도 이쁘게 세팅해주신 덕분에 좋은 사진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야외 사진 장소도 아주 이쁘게 세팅해주셔서 좋은 사진 남겼습니다. 여러 가지 콘셉트가 있으니 맘에 드는 콘셉트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쉽게 날씨는 흐렸어요ㅠ 그래도 비가 오지 않은거에 만족했습니다. 이런 흐린날 사진도 이정도인데 날씨까지 좋으면 너무 이쁠거 같아요! 하누소더힐의 단점은 정말 맛있는 음식만 줍니다.. 정식 돌잔치 장소가 아니다보니 돌잔치에 대해서는 전혀 신경쓰지 않아서 첫돌스케치가 없었다면 너무 당황스러웠을거 같아요. 저도 처음이라 돌잔치에 대해 모르는데 그런 부분을 첫돌스케치에서 챙겨주고 다끝날때까지 마무리 해주셨어요 이부분 너무 감사했습니다. 

힘들게 돌잔치알아보던게 생각나서 후기를 남깁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