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가지 Life/맛집정보

여수 뷰맛집 카페 : 모이핀 카페(안녕 핀란드)

이만가지 오만가지 2020. 11. 8.
728x90

안녕하세요.

이만가지 오만가지 입니다.

 

여수 여행 중에 지인소개로 다녀온 엄청난 뷰를 자랑하는 모이핀 카페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위치

여수 시내에서는 조금 외각에 위치해 있습니다. 향일암 가는 길 중간에 위치해 있으니 향일암 가는 도중에 잠시 들려서 커피 한잔하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이핀이 좋아서 향일암을 까맣게 있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사실 제가 그래 버렸네요..

 

 

모이핀의 뜻은 안녕 핀란드

카페에 도착하니 역시 유명한 곳이라 차가 많이 있었으나 주차장이 꽤 커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모이핀의 뜻은 안녕 핀란드라는 말이라고 합니다. 카페 분위기를 핀란드 풍으로 꾸며서 이렇게 이름을 지었나 싶지만 핀란드를 가보지 않아서.. 진짜 비슷한지는 확인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ㅎㅎ

 

주차장에서 바라본 뷰는 맑은 하늘과 큰 간판에 한눈에 보이는 뷰입니다. 날이 좋아서 더욱 카페에서 바라보는 뷰가 기대 댔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캐러멜 마키아토를 한잔씩 시켰습니다. 멋진 뷰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역시 음식이든 음료든 분위기가 한몫 단단히 하는 거 같습니다.

 

컵에 안녕 핀란드라는 마킹이 세겨져 있네요.^^ 

 

돌아봐도 끝이 없는 넓은 모이핀

 

음료로 목을 축인 뒤 본격적으로 모이핀 탐방에 나서 봤습니다.

총 4층으로 되어 있고 층마다 분위기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맨 아래층은 겨울 분위기가 느껴졌고 조금 어두웠습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일 아래층을 추천드립니다. 프로젝터에 아름다운 설경도 계속 재생이 됩니다.

 

밖에 나오면 넓게 쫙~~~ 펼쳐진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도착했을 때보다 날씨가 흐려져서 조금 아쉬웠지만 아름다운 풍경은 날씨도 막을 수 없는 거 같네요.

야외에도 곳곳에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충분히 여유롭게 멋진 뷰를 즐기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물론 실내에도 아름다운 뷰를 맘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햇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내를 추천드려요~~^^

 

꼭대기 층에서 바라보는 뷰는 어떨까 궁금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패스했습니다.

다음에는 꼭대기 층부터 시작해서 아래층까지 가봐야겠습니다.

마치며..

여수에 많은 카페들이 있겠지만 모이핀은 단연 최고의 뷰 맛집 카페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수시내에서 거리가 조금 있긴 하지만 시간 내서 꼭 가볼만한 곳인 거 같습니다. 날씨 좋을 때 들려서 맛있는 커피와 멋진 뷰를 즐기시며 인생 샷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